(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브랜드 N의 이미지를 반영한 패션 컬렉션을 내놨다.
현대차는 27일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FILA) 및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SNRD)와의 협업으로 ‘N 브랜드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N 브랜드 컬렉션에 ‘운전의 재미(Fun to Drive)’라는 철학 아래 고성능 N의 3대 DNA인 코너링 악동, 일상의 스포츠카,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을 담을 계획이다.
이 중 일상의 스포츠카를 반영한 이번 컬렉션은 휠라와 협업한 소프트 쉘 자켓, 폴로 셔츠, 티셔츠, 모자 등 총 10종과 세컨드라운드와 만든 선글라스 2종으로 구성됐다.
의류의 경우 N 브랜드의 상징인 퍼포먼스 블루 칼라를 기본으로 액티브 레드 색상의 포인트를 줬다. 특히 N 브랜드의 슬로건인 ‘Feel the feeling’의 알파벳 F를 휠라 로고로 표현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살리는 동시에 색다른 재미도 선사한다.
선글라스는 벨로스터 N의 엔진 출력을 모델명에 반영했다. N250은 현대 랠리카(i20 Coupe WRC)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을 반영해 디자인했으며 N275는 주변 빛의 밝기에 따라 렌즈 색상을 바꿔주는 인프라사이트 렌즈를 적용했다.
이밖에도 현대차는 N 브랜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상품 라인업, 모터스포츠 활동 등 N 관련 모든 콘텐츠를 담은 ‘N 브랜드 글로벌 디지털 채널’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N 브랜드 웹사이트는 N 브랜드 허브채널로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N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축됐다.
N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상품, 모터스포츠 등 3가지 테마를 담고 있으며 각 테마별로 N 브랜드가 가진 철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N 브랜드가 가진 감성과 이미지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N 브랜드 컬렉션과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러 파트너들과 활발한 협업을 통해 유·무형의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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