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DB손해보험은 국내 No.1 댄스 그룹 ‘1MILLION’과 콜라보한 뮤직비디오가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배우 ‘지진희’와 함께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소재로 한 TV CF에 이어, ‘1MILLION’만의 아티스트 감성으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뮤직비디오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를 담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DB손보가 댄스그룹 ‘1MILLION’과 콜라보를 선택한 이유는 ‘1MILLION’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약 1830만명에 달하는 국내 No.1 댄스 그룹으로, 대한민국 1등 운전자보험과 국내 No.1 댄스 그룹 간의 파워풀한 시너지를 기대한 것이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년층 소비자에게 보험상품의 다소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친근한 이미지로 한걸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