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하나카드, 무착륙 관광비행 떠나는 고객 대상 ‘항공권 제공’ 이벤트 실시

신라면세점 서울점서 550달러 이상 면세품 고객 중 선착순 228명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하나카드가 신라면세점과 함께 이달부터 확대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에 맞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와 신라면세점은 각 사 고객들의 과거 해외여행 관련 결제 데이터를 기초로 최근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하나카드로 550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28명에게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을 제공한다.

 

양사가 증정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은 이달부터 확대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공항인 김포공항을 출발해 부산과 대마도 상공을 경유해 다시 김포공항에 도착하는 노선으로 오는 23일과 30일 제주항공 2편의 공동 전세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신라면세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10개월·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진행하는 할인행사는 서울점의 경우 화장품, 향수, 패션, 선글라스, 시계 등 총 1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최대 76만 S리워즈 포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은 김포공항이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공항으로 지정됨에 따라 주류, 담배, 건강식품 등 면세품 중 인기가 높은 품목에 대해 최대 50% 할인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