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포토뉴스] DL이앤씨, 가정의 달 맞아 ‘맞춤형 가족행사’ 펼쳐

디뮤지엄 전시 관람 후 서울숲 피크닉 즐겨
해외 근무 직원 대신 부모님께 편지 전달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DL이앤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지난 주말 '디뮤지엄'과 함께 초등학생 자녀를 둔 직원들을 위한 '아트피크닉' 행사를 서울 성동구 디뮤지엄과 서울숲에서 개최했다. 디뮤지엄에서 전시 중인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을 관람하고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뒤, 서울숲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DL이앤씨 임직원 60명과 그 가족들은 디뮤지엄이 사랑을 주제로 진행 중인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전시를 관람했다. 이어 디뮤지엄의 대표 교육프로그램 '키즈워크룸: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 참여해 과학과 움직임의 원리가 더해진 무빙 프로젝터로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2D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이후에는 미리 준비된 디뮤지엄 아트상품 피크닉매트와 간식을 들고 인근 서울숲으로 이동해 여유로운 소풍을 즐겼다.

 

또 해외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편지를 접수받아 부모님께 편지와 함께 양갈비 밀키트와 와인을 전달했다. 아울러 가족 구성원이 서로를 더 이해할 수 있는 질문들로 구성된 모의고사지와 꽃바구니, 밀키트를 각 가정으로 배송해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