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포토뉴스] 신한은행, ‘신한 쏠(SOL)’ 접속지연…원인은?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신한은행의 스마트폰 모바일 뱅킹 어플리케이션 ‘신한 쏠(SOL)’이 접속 장애 오류로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있어 불편을 호소하는 이용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25일 11시 45분 현재 기준 쏠 앱을 실행시키면 접속 오류에 따른 이용 장애가 나타나고 있다.

 

이날 오전 정부의 집합금지업종 대출 지원 개시에 따라 접속자 몰림 현상이 발생했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해당 문제 관련 신한은행 콜센터 문의를 시도했으나, 앱 접속 오류로 전화 상담 또한 몰려 연결이 어려운 상태다.

 

다만 신한은행 측이 현재 서버 복구를 진행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