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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NH농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선포식...'S·I·L·K 로드' 캠페인도

 

(조세금융신문=최주현 기자) NH농협은행이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선포식'을 열어 불공정영업행위, 불합리한 차별행위 근절 등의 의지를 다지고, 'S·I·L·K 로드' 캠페인도 추진한다.

 

28일 농협은행은 전날 이석용 농협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현장경영' 자리에서 모든 임직원의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 마인드 제고 등의 내용을 담은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에는 ▲농협은행 모든 임직원의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 마인드 제고 ▲금융소비자에게 적합한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 ▲상품 및 서비스 정보를 투명하고 알기 쉽게 설명 ▲불공정영업행위, 불합리한 차별행위 근절 등의 의지를 담았다.

이 행장은 선포식에서 "금융소비자의 신뢰가 금융기관의 경쟁력과 직결된다는 것을 깊이 새기고 금융소비자가 먼저 찾고 싶은 든든한 농협은행을 만들자"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농협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3년차를 맞아 민원 발생원인 및 소비자 만족도 종합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 보호 및 선제적 민원예방을 위한 업무전문성 강화(Study), 소비자관점 인식 제고(Insight), 고객경험 제도개선 반영(Link), 응대태도 의식전환(K-cs) 등 'S·I·L·K 로드' 캠페인도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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