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전국 코스트코 입점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피믹스 브랜드 ‘네스카페 수프리모’가 올 상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신제품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커피믹스를 전국 코스트코 16개점에 입점 완료했다.

 

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된 제품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380개입(사진)으로 코스트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지난 11월 초 국내 코스트코 전 점 입점 기념 첫 시음행사를 진행했으며, 고객들로부터 부드러움 끝에 느껴지는 깔끔한 끝맛과 고급스러운 향, 세련된 골드 패키지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커피 스틱마다 쓰여있는 ‘고마워’, ‘힘을내요’ 등의 메시지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부드러워진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는 이번에 전점 입점된 코스트코뿐만 아니라 네스카페샵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도 20개입, 50개입, 200개입(180+20개입) 등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믹스는 집이나 회사에서 대용량 제품을 구비해 놓고 장기간 즐기는 경우가 많은 점에 착안하여 코스트코를 통해 넉넉한 용량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입점 기념 시음행사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만큼 앞으로 코스트코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며, 쉽게 접하고 가성비를 따지는 커피믹스에서도 커피 본연의 풍부하고 신선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수프리모 제품개발과 품질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전문가 코너

더보기



[인터뷰] 임채수 서울지방세무사회장 권역별 회원 교육에 초점
(조세금융신문=이지한 기자) 임채수 서울지방세무사회장은 지난해 6월 총회 선임으로 회장직을 맡은 후 이제 취임 1주년을 눈앞에 두고 있다. 임 회장은 회원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지방회의 가장 큰 역할이라면서 서울 전역을 권역별로 구분해 인근 지역세무사회를 묶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회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6월에 치러질 서울지방세무사회장 선거 이전에 관련 규정 개정으로 임기를 조정해 본회인 한국세무사회는 물론 다른 모든 지방세무사회와 임기를 맞춰야 한다는 견해도 밝혔다. 물론 임원의 임기 조정을 위해서는 규정 개정이 우선되어야 하지만, 임기 조정이라는 입장을 구체적으로 밝히는 것은 처음이라 주목받고 있다. 임채수 회장을 만나 지난 임기 중의 성과와 함께 앞으로 서울지방세무사회가 나아갈 길에 대해 들어봤다. Q. 회장님께서 국세청과 세무사로서의 길을 걸어오셨고 지난 1년 동안 서울지방세무사회장으로서 활약하셨는데 지금까지 삶의 여정을 소개해 주시죠. A. 저는 1957년에 경남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8남매 중 여섯째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대부분 그랬듯이 저도 가난한 집에서 자랐습니다. 그때의 배고픈 기억에 지금도 밥을 남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