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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보협회,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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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재보험협회 이기영 이사장(오른쪽)이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박상호 부회장으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한국화재보험협회(이하 KFPA)는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은 다양한 고객의 욕구 충족 및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 제공 여부 등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이를 인증함으로써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확보와 더불어 국민생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2001년부터 도입된 국가인증제도이다.

이번 인증에서 KFPA는 CEO의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부분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부문별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서비스 품질 개선에 피드백 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KFPA 이기영 이사장은 “인증추진 과정 자체가 KFPA의 서비스 품질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됐다”며 “방재전문기관으로서 안전한 사회 건설과 손해보험 위험관리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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