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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 11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조세금융신문=송기현 기자) 근로복지공단 콜센터가 한국 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25일 근로복지공단은 공단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년 한국 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공단 콜센터는 2012년부터 올해까지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공단 콜센터는 산업재해 보상·요양·재활, 고용·산재보험 가입·납부, 일자리안정자금, 임금 채권, 근로자 복지 사업 등과 관련한 내용을 상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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