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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안츠생명, 인터넷 보험 브랜드 ‘올라잇’ 론칭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알리안츠생명이 인터넷 보험 브랜드 ‘올라잇(AllRight)’을 공식 론칭했다. 

‘올라잇’은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암보험과 정기보험 판매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건강 관련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알리안츠는 글로벌 모바일 헬스케어 기술회사인 눔(Noom)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올라잇 코치’를 출시했다.

앞서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6월부터 모바일 전자서명 청약시스템 도입, 사이버·모바일센터 구축 등 디지털 강화 전략을 순차적으로 진행해왔다.

전자서명 청약시스템은 태블릿 PC를 이용해 모든 보험 가입 과정을 1년 365일 언제라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사이버·모바일센터는 고객이 스스로 인터넷과 모바일에 접속해 각종 조회 및 지급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다.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디지털 역량을 강화한 어드바이저들이 고객 중심의 영업활동을 펼치고 고객에게 가장 편리한 디지털 시스템을 제공해 핀테크에 강한 회사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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