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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임산부의날 맞아 영유아 스마일 턱받이 1천개 기부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교보생명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영유아 기도폐쇄 응급처치법 교육 캠페인'을 펼쳤다.

20일 교보생명은 전날 본사에서 '영유아의 생명을 살리는 총 1천개의 스마일 턱받이 전달식'을 갖고, '영유아 기도폐쇄 응급처치법 교육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도가 막히는 영유아 응급상황 발생시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한 응급처치법이 담긴 교육자료를 활용해 영아를 양육 중인 부모들이 손쉽게 기도폐쇄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영유아 턱받이의 앞뒷면에 흉부 압박을 가해 줘야 할 부위를 표시한 아이디어 상품인 스마일 턱받이를 별도로 제작, 영유아 기도폐쇄 응급 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한편 교보생명은 여성가족부가 임신과 출산, 자녀 양육 지원, 유연 근무 등 가족친화적 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기업을 심사한 뒤 인증하는 가족친화인증을 2008년부터 유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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