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알리안츠생명, 연말까지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실시

 

크기변환_보도사진_알리안츠생명 연금이 강한 회사 보장도 강하다 캠페인 실시 20140722.jpg
(조세금융신문)알리안츠생명이 연말까지 ‘연금이 강한 회사 보장도 강하다, 알리안츠생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5월부터 회사의 우수한 연금 노하우를 브랜드 마케팅으로 활용해온 알리안츠생명의 후속 캠페인이다.
 

이에 따라 알리안츠생명은 고객들에게 ‘연금이 강한 회사 보장도 강하다, 알리안츠생명’이라는 내용을 주제로 라디오 광고, 버스외부 광고와 온라인 및 SNS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어드바이저(설계사)를 대상으로 연금, 변액, 종신, 건강 등을 소개하는 영업지원 자료를 제공하며,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차량에 캠페인 스티커 부착, 휴대폰 컬러링 서비스 등 내부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알리안츠생명 이명재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알리안츠생명이 보유한 연금과 보장성보험 부문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과 임직원, 어드바이저에게 적극 소통하는 한편 상품 라인업 및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