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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 고객 편의 높인 '앱'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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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금융신문)메리츠화재(대표이사 남재호)가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메리츠화재 앱(App)’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필요로 하는 계약 내용을 스마트폰 터치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조회해 볼 수 있다.

메리츠화재는 앱의 첫 페이지에 납입보험료, 보상처리내역, 보험계약 대출 신청가능 금액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보험금청구, 자동차사고접수 기능 등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메리츠화재의 FP(설계사)조직과 지점장들이 맛집들을 큐레이션(Curation: 여러정보를 수집, 선별하고 이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것)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맛집은 분기별로 업데이트된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앱을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고, 고객과 좀 더 적극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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