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NH농협카드, 신나는 여름휴가 이벤트

전국 20여 곳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40% 할인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NH농협카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입장권·해외여행· 온라인 쇼핑몰 할인,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명 오션월드, 웅진 플레이도시, 원마운트 등 전국 20여개 워터파크에서 NH농협카드로 현장 결제 시 최대 40%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서핑 마니아라면 국내 최초 서핑전용해변인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되는 서핑 강습 및 장비  렌탈 30% 현장할인 혜택도 눈여겨 볼만 하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서는 인천국제공항 입점매장할인, 시티면세점 할인, 교통바우처 무료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NH농협 마스터카드 이용 시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좀 더 특별한 해외여행을 위한 밀라노, 바르셀로나 등을 여행하는 서부지중해 크루즈 8박 10일 특별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휴가를 떠나기 전 차량정비를 받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스피드메이트에서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엔진오일 2만원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쿠폰은 고객 레터지 또는 홈페이지에서 출력 할 수 있다.

또한  7월 31일까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생활문화 할인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