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BNK경남은행, 전자금융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 적립 이벤트

(조세금융신문=하지연 기자) ​BNK경남은행이 비대면실명인증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오는 9월 말까지 ‘HI BNK경남은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대면실명인증서비스 이벤트 기간 비대면 실명인증을 통해 계좌(요구불)를 개설하거나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등 전자금융에 가입(이용 신청)하면 5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준다.

 

BNK경남은행이 지난 14일부터 시행 중인 비대면실명인증서비스는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비대면 실명인증을 통한 예금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전자금융은 BNK경남은행 또는 다른 은행의 OTP(ONE TIME PASSWORD, 일회용비밀번호)를 보유한 고객이면 가입할 수 있다.

 

고객 본인 확인은 휴대폰 본인 확인과 신분증 제출 단계를 거친 후 영상통화 또는 소액이체 중 고객이 선택해 할 수 있다. 특히 은행권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가능한 영상통화 예약 기능이 도입돼 고객의 선택권과 편의성이 대폭 강화됐다.

 

스마트금융부 하충수 부장은 비대면실명인증서비스는 본인명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본인 확인을 한 뒤 입출금 계좌를 개설하거나 전자금융에 가입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이다. 은행 방문 없이 계좌 개설과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등 전자금융에 가입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