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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10만 고객 방문

 

크기변환_2014-08-13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10만명 고객 방문 달성.jpg
(조세금융신문)미래에셋생명은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가 7개월 만에 10만명의 고객을 방문했다고 13일 밝혔다.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란 미래에셋생명 가입 고객을 담당 FC가 직접 방문해 필요한 업무를 처리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보장 혜택을 꼼꼼하게 설명하고 고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확인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래에셋생명 박형규 마케팅지원본부장은 “8~9월에는 변액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분산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펀드를 소개하는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고객의 불편 등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하고자 하는 노력이 단기간 10만명 돌파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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