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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생명, 고객중심경영 우수사례 선발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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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금융신문)메트라이프생명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한 모범 임직원과 그 우수사례를 선발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금융그룹인 메트라이프 본사에서 전세계 메트라이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실천 및 기여가 높은 임직원을 뽑아 수상한다.
 

수상 대상자는 업무 전반에 걸쳐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개선하거나 업무 처리의 간소화 등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여 고객만족 향상을 주도한 개인 또는 팀이다.  
 

메트라이프는 이번에 선정된 고객중심경영 우수사례를 전 세계 메트라이프 그룹 내에서 공유하고 이를 통해 회사 정책이나 프로세스, 상품 및 서비스 등을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메트라이프생명 데미언 그린(Damien Green)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은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메트라이프에서 추구하는 최우선 가치이자 원칙”이라며 “고객의 의미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문화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이 중심이 되는 회사가 되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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