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러브 유어셀프" 발언, 숨겨진 의미가 있었다…하이라이트릴 예고


(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16일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BigHit Entertaiment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들의 하이라이트릴 두 번째 동영상인 '러뷰 유어셀프'를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진의 "갑작스러운 고요 속에서 나는 세상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깨닫는다. 네가 있다는 것만으로 모든 것이 달라져 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마음의 상처에서 벗어나기 위해 거짓된 자신을 연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22일 멤버 랩몬스터가 미국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식에서 '러브 유어셀프' 하이라이트릴을 예고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수상식에서 "Please ARMY remember what we say, love myself yourself(내가 말하는 것을 기억해 달라. 스스로를 사랑해라)"라고 말해 화제가 됐다.


이어 그는 지난달 29일 2017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분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love myself yourslef' 발언에 대해 "내가 개인적으로 하고 싶었던 말이다. 날 지탱해주는 말이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