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방탄소년단, 빌보드 200 차트 1위 차지하는 기염 토해 "대표님이 달라져"

"밥도 사주고 아티스트 대접해주셔"

 

(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과 동시에 호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홈페이지를 통해 그들의 사진과, "이들의 정규 3집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가 200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문장이 함께 게재됐다.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는 이들은 지난 2016년 발매된 '피 땀 눈물'로도 해외의 여러 음원 사이트에서 최정상을 차지한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들의 '피 땀 눈물'은 중국, 미국, 브라질 등 23개가 넘어서는 국가에서 최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이들은 지난 2016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우리 노래 가사와 음악이 세계적으로 통하는구나 느꼈을 때 뿌듯했다. 해외에서 콘서트를 응원해주시는 팬들을 보면 고맙다. 이번에는 빌보드 100위안에 한번 들어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방시혁) 대표님이 이전에 비해 달리 대해주신다. 밥도 사주고 멤버 한 사람을 모두 아티스트로 대해주신다"는 사실을 전해 팬들의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