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신 엑소시스트' MC 김홍기 퇴마사 확정!

 

(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근 ocn 드라마 '손 the guest', '프리스트', tvN '계룡선녀전' 등 퇴마를 소재를 한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폭발적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리빙티비 특별기획 '신 엑소시스트 시즌4'(12월 5일 방송 예정) 방송 시사 후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는 평을 들어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사 베짱이엔터 관계자는 케이블티비 시청률 상위를 랭크 하면서 동시에 유튜브 조회 수가 폭발적 반응이다. "이번에도 기대해도 좋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친다. 특히 시즌3에서 '엑소시스트 눈꽃 마녀 편'이 조회 수 300만을 육박하고 페이스북 공포 마니아들이 다시 포스팅하여 몇 시간 만에 100만이 넘어가 그야말로 폭발적 반응이었다.

 

새로운 MC 국내 최고의 퇴마 권위자 김홍기 내정!

 

김홍기 퇴마사는 tvN '엑소시스트'에서 시청자들에게 폭발적 사랑을 받은 인물로써 국내 퇴마 권위자 란 평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특히 그는 영혼 소환술 의 대가로 죽은 자를 불러 대화하는 방식으로 유명세를 탔다.

 

제작사 고위 관계자는 빙의 환자들이 국내에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며 원래 특집으로 16부작을 기획했다가 1년 넘게 프로그램을 정규화 시켜 가고 있다. 특히 촬영 도중 펜치로 자신의 이를 뽑는 등 심각한 사례자들이 출연하기에 촬영장 모든 스태프들이 항상 긴장 속에 촬영을 하지만 빙의치료 후 환한 미소로 촬영장을 떠나며 감사함을 표할 땐 뿌듯함마저 느낀다고 전했다.

 

많은 이슈와 화제를 몰고 있는 리빙TV 특별기획 '신 엑소시스트' 12월 5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