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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G생명, ‘ING생명 마이 킹키부츠 드림캠페인’ 진행

크기변환_[사진자료]ING생명, 문화 나눔 활용한 새로운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jpg
(조세금융신문) 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은 CJ E&M와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문화 기부 캠페인 ‘ING생명 마이 킹키부츠 드림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 ‘2015년 이루고 싶은 꿈’ 사연 공모 △ 킹키부츠 출연진의 애장품 바자회 △ 희망부츠 300개 전달 및 킹키부츠 관람 등으로 진행된다.

우선 12월 7일까지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인 해피빈에서 ‘2015년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한 사연을 접수받는다. 후원콩을 기부한 후 ‘꿈’ 사연을 등록하면 이 중 3명을 뽑아 수제화 상품권을 전달하고, 50명에게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 관람권을 증정한다.
 
내달 6일 여의도 CGV에서 진행되는 자선 바자회에서는 뮤지컬 킹키부츠 출연진의 애장품, 크리마스 팬시용품 등이 판매된다. 바자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사연 공모를 통해 적립된 해피빈 기부금과 함께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희망 부츠 300개 제작에 쓰인다.

오는 12월 13일 뮤지컬 ‘킹키부츠’ 공연에는 300명의 저소득층 어린이들이 초대되며, 공연 후 무대행사를 통해 희망부츠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ING생명 마케팅본부 박익진 부사장은 “이번 ‘드림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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