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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 함박눈처럼"...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 전설의 소스 개발의 비밀은?

 

(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가 특별 소스의 비법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가 출연해 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와 성공 스토리를 전했다.

 

이날 김하경 대표는 전업 주부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토스트가 설거지가 없고 재료 손실이 없어서 처음 장사를 하는 저한테는 아주 적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초기에는 설탕과 케첩, 머스타드 소스를 뿌렸다며 이후 경쟁사들이 생겨 났고, 돌파구를 찾던 도중 어느 여학생이 "여기에 소스를 바르면 정말 맛있겠다"고 언급한 부분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소스 개발 이후 "대기표까지 나눠줄만큼 손님들이 많았다"며 "함박눈이 내리는 것처럼 돈이 내렸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는 국내에만 가맹점이 820개가 넘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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