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에이젝스 윤영, 알고보니 에이프릴 이나은과 럽스타?

 

(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에이젝스 윤영(본명 맹윤영)과 에이프릴 이나은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윤영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너무 속상해서 팩트만 가지고 말씀드리겠다"라며 에이프릴 이현주의 탈퇴와 관련해 언급했다.

 

그는 "현주야 미안한데, 할 말은 하자. 너 때문에 우리 애들 너무 불쌍하다"라면서 "갑자기 잠수를 타서 연습도 못하고 스케줄에 비상이 걸리는 일이 비일비재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프고 약한 거 그럴 수 있지만 그럼 얼른 그만하겠다고 해야죠"라며 "소통하려하면 말도 안하고 들으려 하지도 않고. 잘 못 따라가겠으면 남들보다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있었어야 됐는데, 그런 건 찾아보기 힘들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어렵게 여기까지 왔는데 그렇게 애들 잘되는게 보기싫었던 걸까"라며 "어떤 마음이든 현주 너의 앞날을 응원한다. 이제 그 누구도 상처 안 받았음 좋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해당 글이 게시되자 누리꾼들은 에이젝스 윤영과 에이프릴 이나은의 럽스타그램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다.

 

같은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윤영과 이나은이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윤영이 폰 케이스에 끼고 다니는 사진을 언급하며 두사람의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또한 일명 '세로드립'이라 불리는 글에 "(이나은)내거에요"라고 조합된 부분, 윤영의 휴가 중에 만난 사진 등의 증거를 내세우고 있다.

 

한편, 에이프릴 이나은은 전 멤버였던 이현주를 멤버들과 괴롭혔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학폭 의혹에 휩싸여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에이프릴 소속사 측은 이현주의 왕따설을 부인하며 "당시 정황이나 상황 판단만으로 어느 누구를 가해자나 피해자로 나눌수 없는 상황임이 분명하다"고 해명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