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기획] 카드사 이벤트로 알뜰한 봄나들이 즐기기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차가운 겨울바람이 사그라들고 따뜻한 봄 햇살이 완연해지면서 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까운 곳으로 바람을 쐬러가는 것은 기본이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 등으로 봄 기분을 만끽하고 있는 것.

봄나들이를 좀 더 효과적으로 즐기기 위해 각 카드사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크기변환_크기변환_[사진자료1] KB국민카드, 봄맞이 이벤트 실시(150311)1.jpg
◇ 놀이동산 입장권 반값 제공에 통행료 캐시백

KB국민카드는 오는 31일까지 KB국민 아이행복카드 또는 KB국민 아이사랑카드로 결제 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본인 포함 4인까지 반값에 제공한다. 

기타 KB국민카드로 자유이용권 구입 시에는 본인 40%, 동반 3인까지 30%가 할인된다.

같은 기간 후불교통기능이 탑재된 KB국민카드로 1만원 이상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최대 3만원 범위 내에서 고속도로 통행료의 50%를 캐시백해 준다.

BC카드는 3월 한 달 동안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회원본인은 1만원, 동반인 자유이용권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에버랜드 내 식음료매장(타운즈마켓, 카페정글캠프) 및 기념품 판매점(그랜드 엠포리엄)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jpg
◇ 콘서트, 영화 등 할인 혜택 다양

신한카드는 ‘GREAT 아트 컬렉션’을 통해 4월 ‘한대수 콘서트’와 LDP 무용단의 신작 공연, 6월 덴마크 극단의 연극 ‘블램’ 등 총 8편의 공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은 LG아트센터 홈페이지(www.lgart.com)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신한카드 결제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공연별 200석씩 추가 10% 할인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전용 특별석도 운영한다.

삼성카드는 오는 5월 25일 피크닉 콘서트 형식으로 '홀가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신승훈, 김연우, 박정현, 장범준 등이 출연하며, 삼성카드로 예매시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6월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소재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아퍼처 리믹스: 사진 거장들의 대화(Aperture Remix : Conversation between Phtography Masters)' 전(展)을 연다.

이번 전시에서는 아방가르드 사진 전문 출판사이자 잡지사인 아퍼처(Aperture)가 2012년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엄선한 9명의 현대 사진작가 작품을 선보인다.

크기변환_bc65efa9c4b12667e8e06053ffb3f84a.jpg
BC카드는 4월부터 매월 첫째, 둘째 주 일요일에 CGV 현장에서 선착순 1만1000명에게 티켓 2매 이상 구매 시 1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셋째 주 일요일에는 서울(영등포), 부산(센텀시티, 대연), 대전, 대구, 광주(광주터미널) 등 전국 6개 지역 CGV에서 매월 1회 미개봉 영화의 시사회를 진행한다. 

매월 마지막 일요일에는 BC카드가 선정한 공연 티켓 1매 구입 시 동일한 등급의 티켓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