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경남은행, ㈜티오피에스 ‘경남중소기업大賞’현판식

-경남중소기업大賞 수상기업 협의회 회원사 가운데 네번째로 현판식

경나은행티오피에스_현판식.jpg
(주)티오피에스 ‘경남중소기업大賞 수상기업 현판식’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경남중소기업大賞(대상) 수상기업 협의회 회원사들의 발전을 위해 경남중소기업大賞 수상기업 협의회(회장 정병홍)ㆍ경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 정환두)ㆍ경남신문(회장 정충견)과 공동으로 체결한 ‘경남중소기업大賞 수상기업 협의회 회원사 경쟁력 제고를 위한 업무지원 협약’에 따라 ㈜티오피에스(대표 여명현)에 ‘경남중소기업大賞 수상기업 현판’을 교부했다.
  
감규순 지점장은 지난 2일 오후 ㈜티오피에스(경남 김해시 주촌면 서부 소재)를 방문해 여명현 대표 그리고 경남중소기업大賞 수상기업 협의회 정병홍 회장ㆍ경남지방중소기업청 정환두 청장 등과 ‘경남중소기업大賞 수상기업 현판식’을 가졌다.
  
네번째 경남중소기업大賞 수상기업 현판이 교부된 ㈜티오피에스는 초고압의 물로 다양한 소재를 절단하는 워터젯 및 디스플레이 장비사업분야 국내 선도기업으로 창립 10여년 만에 900%가 넘는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우량기업이다.
  
감규순 지점장은 “워터젯 커팅 시스템 국내 1위 기업인 (주)티오피에스가 세계 속에서 우뚝 설수 있게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주)티오피에스와 같은 경쟁력 있는 기업이 더 많이 탄생할 수 있도록 지역 중소기업 육성·지원에도 관심 갖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