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BC카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출시 조인식 가져

크기변환_(보도자료 사진) BC카드, 국내 최초 홈쇼핑 업종 통합 제휴카드 출시-1.JPG
BC카드는 8일,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6개 홈쇼핑 어느 곳에서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출시에 대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광주은행 김태진 본부장, 수협은행 강신숙 부행장, 전북은행 오병진 본부장, 경남은행 김석규 부행장, 부산은행 박영봉 수석부행장, 대구은행 이성룡 부행장, IBK기업은행 서형근 부행장, NH 농협카드 신응환 사장, 우리카드 유구현 사장, BC카드 서준희 사장, NS홈쇼핑 도상철 사장, 현대홈쇼핑 임대규 전무, CJ홈쇼핑 서장원 본부장, GS홈쇼핑 류경수 상무, 롯데홈쇼핑 하동수 부문장, 홈앤쇼핑 이성호 본부장.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는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를 출시 조인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이 20만원(체크카드는 10만원) 이상일 경우 CJ오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6개 홈쇼핑에서 6%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커피/베이커리/영화 등에서도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조인식에서 BC카드 서준희 사장은 "이 카드는 BC카드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1년여 넘게 심혈을 기울여 만든 업종 통합 할인상품"이라면서 "카드 이름 자체가 '부자되세요'인 만큼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NH농협카드, SC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전북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저축은행 등 12곳에서 발급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