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으라차차 아주캐피탈’ 600여명 전 임직원 카드섹션

이윤종 사장, CEO세션서 직원에 ‘열정∙성장’ 당부

 

 

으라차차 아주캐피탈2.jpg
아주캐피탈 이윤종 사장(앞에서 세번째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11일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15 으라차차 아주캐피탈’ 행사에서 초대형 카드섹션을 선보이고 있다.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하나여서 좋은 우리/함께해서 좋은 우리/열정으로 다 함께/2015 으라차차”

 
아주캐피탈은 11일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2015 으라차차 아주캐피탈’ 행사를 개최하고, 600여명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2015년 파이팅을 다지는 초대형 카드섹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윤종 사장을 포함한 전 임직원이 다같이 흑백 조끼를 입고 한마음 한 뜻으로 글자를 완성해가며 일체감을 다진 것.

 
이윤종 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은 생각을 한다면 개인도 성장하고 회사도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 이 자리를 열정으로 채워주시고 영업현장과 본사 임직원 모두 ‘으라차차’ 힘내달라”고 당부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열정과 성장을 주제로 한 CEO커뮤니케이션 세션을 시작으로 사진컨테스트, 카드섹션, 레크레이션, 초청공연, 만찬의 시간 등 직원들이 즐겁게 참여하고 단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2015 으라차차 아주캐피탈’은 3일간의 사내 공모에서 나온 70여 개의 후보들 가운데 행사명이 선정됐으며, 전국 각지의 전 직원들이 모두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