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메트라이프생명, '아시아 리더십 그룹' 행사 개최

크기변환_메트라이프생명 데미언 그린 사장.jpg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사장 데미언 그린)은 '2015 메트라이프 아시아 리더십 그룹(Asia Leadership Group)' 행사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17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트라이프 아시아지역의 전략회의다.  

메트라이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메트라이프의 선진 금융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핵심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시아의 시장 트랜드를 분석하고 각국의 경영 전략 및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고객중심 경영, 경쟁사 벤치마크 등의 세션이 진행된다. 

행사 첫째 날에는 한국의 보험시장 현황 및 한국 메트라이프생명의 전략을 발표하는 세션이 마련됐다. 한국 메트라이프생명은 이 시간을 통해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경영전략 및 다양한 성공사례를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메트라이프생명 데미언 그린(Damien Green) 사장<사진>은 "이번 행사가 한국에서 개최되었다는 것은 메트라이프의 글로벌 전략에서 한국 시장의 가치가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면서 "앞으로도 메트라이프의 선진화된 서비스를 통해 한국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