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산토리, 소비자홍보대사 ‘산토리어’ 모집

4월 30일까지 모집…5월부터 6개월간 활동

산토리어 모집.jpg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가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비자홍보대사 ‘산토리어’를 모집한다.

 

‘산토리어’는 산토리가 올해 첫 시행하는 소비자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산토리 관련 온ㆍ오프라인 홍보 활동과 온라인 체험담 소개, 미스터리 쇼퍼(Mystery Shopper,  내부모니터요원)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평소 산토리 맥주에 관심이 많고 맥주를 즐기는 애호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최종 선발자 15명은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산토리어’ 1기로 활동하게 된다.


산토리는 매달 평가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산토리어에게 캔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휴대용 기기 ‘크리미 서버’를 1대씩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 결과를 종합 평가해 최우수 산토리어 3명에게는 산토리 일본 현지 공장 방문 기회도 제공하며, 산토리어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산토리 홈페이지(www.premiummalt.co.kr)에서 지원서 파일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4월 30일까지 산토리어 공식 이메일 ‘suntorier@premiummalt.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 후 산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5월 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5월 13일 브랜드 전용 매장 ‘토리 펍(TORI PUB)’ 홍대점에서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