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카프리 ‘대학생 아트 콜라보레이션 모델’ 캐스팅

연말까지 아트 콜라보레이션 행사 참여 등 전속모델로 활약 기회 제공

크기변환_카프리 캐스팅.jpg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오비맥주 카프리가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속 모델을 선발하는 캐스팅을 개최한다.
 
20일 오비맥주는 국내 프리미엄 No.1 맥주 ‘카프리’가 전국의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속 모델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카프리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모델 캐스팅’은 ‘카프리로 데뷔하다(Debut by Cafri)’를 주제로 카프리의 젊고 자유분방한 이미지에 맞는 대학생 모델을 찾아 데뷔 기회를 주는 이벤트다.


최종 선발된 모델은 연말까지 온라인 및 지면 광고 촬영, 아트 컬래버레이션 행사 참여 등을 통해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공식 데뷔한 적 없는 대한민국 20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온라인 공식 접수 사이트(debutbycafri.kr)에 접속해 자신을 표현하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사진을 간단한 소개와 함께 모집 요강에 따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4월 20일(월)부터 5월 10일(일)까지 21일간 가능하며,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 된 1차 합격자 10인을 대상으로 카메라 테스트, 자기 PR 등의 2차 오디션을 거쳐 5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2029 청춘을 위한 맥주 카프리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참신하고 개성 있는 모델을 찾기 위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속 모델 캐스팅을 기획했다” 며 “출시 20주년을 맞은 카프리의 새로운 얼굴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며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