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하나생명 김인환 사장, 고객센터 상담사 일일체험

크기변환_[사진1]김인환 대표, 고객센터 상담사 일일체험.JPG
하나생명 김인환 사장(왼쪽)은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하나생명은 김인환 사장이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김 사장은 일일 고객상담사로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앞치마를 두르고 상담사들에게 일일이 음료와 떡을 나누어주는 ‘서빙 데이’ 행사도 진행했다. 
 
또 김 사장은 대전에 위치한 대전 TM지점과 하나지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 면담도 가졌다. 
 
김인환 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들으니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든든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