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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장기기증 바로알기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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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한화생명은 7일, 대전에 위치한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장기기증 바로알기 캠페인 ‘본 어게인 데이(Born Again Day)’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장기기증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고 많은 시민들이 생명 나눔에 동참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한화생명 봉사단과 장기기증 서약자 50여명은 경기장 입구에서 장기기증 홍보영상 상영과 함께 ‘I’M DORNOR’가 프린팅 된 텀블러를 나눠줬다. 또 경기 중간에 전광판을 이용한 장기기증 퀴즈를 실시하는 등 장기기증 캠페인 홍보에 나섰다.

이밖에 신장 기증인 및 이식인 90여명을 초청해 야구도 즐기고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장기기증서약’ 카드섹션을 통해 한화이글스의 승리와 생명나눔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생명 홍보팀 서지훈 상무는 “한화생명의 장기기증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생명나눔에 동참하고, 새로운 삶을 선물받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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