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박재범, DJ소다와 함께하는 프링글스 파티 열린다

프링글스, 23일 서울서 백투더베이스 신드롬 파티 개최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파티 스피커’ 한국 론칭을 기념해 2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클럽 신드롬에서 ‘백투더베이스(Back 2 DA Bass) 신드롬 파티’를 개최한다.
 

프링글스는 이 파티에 소비자 100명을 초대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프링글스에 따르면, 이번 파티에는 뮤지션 박재범이 참가해 화려한 힙합 무대와 히트곡을 소개하며, 디제잉 실력은 물론 빼어난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DJ 소다도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오후 8시부터 새벽까지 이어지는 파티에 뉴 잭 스윙, 재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힙합 디제잉이 펼쳐지며 일렉사운드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의 갈증을 해소할 ‘힙합 베이스’ 파티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클러버들을 위해 셀럽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프링글스 콧수염 파티 등 다양한 파티 이벤트도 마련된다.


파티에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17일까지 프링글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PringlesKorea)의 이벤트 공지 포스팅에 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또는 연인을 댓글로 응모하면 50명을 추첨해 1인 2매 초대권을 증정한다.


한편, 프링글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FIFTY FIFTY 갤러리’에서 프링글스 일러스트 작품 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조인혁, 08AM, 지과자, 박세연 등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11명이 프링글스 브랜드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프링글스는 또 오는 주말 춘천에서 개최되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에 참여해 세계의 유명 DJ들과 함께 어울리며 2박 3일간 축제의 시간을 보내는 젊은이들에게 프링글스 감자칩의 먹는 즐거움과 파티스피커의 짜릿한 즐거움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크기변환_프링글스 파티 포스터와 클럽 신드롬 이미지.jpg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