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산토리 홍보대사 ‘산토리어’ 1기 출범

 

크기변환_산토리 프리미엄 몰트_산토리어 1기 출범(2).JPG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의 홍보대사로 활약할 15명의 산토리어 1기.<사진=오비맥주>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이하 산토리)는 소비자 홍보대사로 활약할 ‘산토리어 1기’가 14일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산토리가 지난 달 15일부터 약 2주간의 모집 기간을 통해 최종 선발한 1기 ‘산토리어’ 15명은 14일 발족식을 갖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산토리어는 오는 10월까지 산토리가 펼치는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함께 참여하며 생생한 후기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산토리를 널리 알려나갈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가한 산토리어 1기 멤버들은 산토리 세미나를 통해 산토리의 역사부터 특별한 원료, 제조 공정, 맥주 거품의 비밀 등 산토리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며 산토리 홍보대사로서 준비를 마쳤다.


산토리는 6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큰 활약을 보인 산토리어 3명에게는 일본 산토리 본사 방문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산토리 관계자는 “산토리어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산토리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라며 “소비자 접점에서 산토리를 홍보대사 역할을 할 산토리어들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한편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는 일본 1위 프리미엄 맥주로 일본에서 유일하게 11년 동안 연속 성장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맥주를 만들겠다는 집념으로 30년 이상 연구한 끝에 탄생한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는 모든 공정 단계에서 최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재료와 공법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