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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맥주 되다

2015 월드시리즈, 챔피언십시리즈, 올스타전서 ‘카스’ 가상광고 방영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오비맥주의 ‘카스 후레쉬(Cass Fresh)’가 미국 메이저리그에 진출한다.


카스와 MLB 로고.jpg
오비맥주(대표 김도훈)는 ‘카스’가 미국 메이저리그(MLB)의 공식맥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MLB측과의 협약에 따라 우선 2015년도 MLB의 월드시리즈, 챔피언십시리즈, 올스타전 각 한 경기씩 총 세 경기에서 카스 가상광고(Virtual AD)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제품이 MLB 공식맥주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국내 맥주 중 MLB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는 ‘카스’가 유일하다.


가장 먼저 카스의 가상광고를 만나 볼 수 있는 경기는 15일 오전 8시 30분(한국시간)에 시작하는 올스타전.


가상광고는 실물 광고판은 아니지만 컴퓨터 그래픽을 합성해 가상으로 광고를 내보내는 것으로 스포츠 중계에서 널리 쓰이는 광고 기법이다.
카스의 가상광고는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전 지역에서 볼 수 있다.


이어 10월 초부터 차례로 열리는 챔피언십시리즈와 월드시리즈에서도 카스의 가상광고를 볼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우리 고유의 맥주 브랜드 수출을 계속 확대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미국 메이저리그에 대표 브랜드 ‘카스’가 공식맥주로 노출돼 큰 효과가 기대된다” 며 “MLB와의 협력으로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카스의 더욱 젊고 신선한 야구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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