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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전략목표 달성 위한 슬로건 ‘ToP3’ 발표

크기변환_사진-3[신한생명]2015년 하반기 전략회의_선포식.jpg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은 천안 명덕리에 위치한 신한생명 천안연수원에서 ‘2015년 하반기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5년 전략목표 ‘2015 변화의 시작, CHANGE TO VALUE’ 달성을 위한 하반기 슬로건 ‘ToP3(티오피 쓰리)’를 발표하고 실질적인 성과 창출을 위한 전략을 수립했다. ‘ToP3’는 ‘생산성 제고, 유지율 개선, 보장성 확대’이다.

신한생명은 올해 전략목표 달성을 위해 FC채널(설계사)은 회사의 가치 개선을 위한 효율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CBM채널(텔레마케팅)은 규모에 맞는 생산성 향상에 초점을 뒀다. 

AM채널(GA)의 경우 보장성 상품의 점유율 증대 및 완전판매문화 정착을 위한 전략을 세웠으며, 방카슈랑스채널은 신규 제휴기관을 확대하고 연금 및 보장성보험 중심으로 상품포트폴리오를 전환하는 등 영업채널별 전략을 수립했다.

또한 시장 확대와 가치 제고를 위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지원하며, 안정적인 자산운용을 위한 ALM 가이드라인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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