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파리바게뜨, 행복 가득 담은 '크리스마스'선물세트 선보여

오는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로 사전 예약시 '2~30%할인'

 

(조세금융신문=안종명 기자)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족, 연인,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을 내놨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행복한 분위기를 가득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산타클로스와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빨간색, 초록색 조합을 비주얼과 맛으로 느낄 수 있는 ‘메리 베리 롤케익’ ▲진한 초콜릿 풍미 크림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가 어우러진 ‘홀리데이 쇼콜라 롤케익’ ▲따뜻한 ‘뱅쇼’의 풍미에 무화과, 살구 등이 어우러진 파운드케이크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케익’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건과일과 견과가 가득한 ‘홀리데이 슈톨렌 파운드 케익’ 등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채널별로 20~30% 혜택 받은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 감성을 가득 담은 베이커리 기프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 연말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베이커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