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선정

 

(조세금융신문=최주현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이 도입된 2012년 이후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주말 케어 센터, 자가 수리 서비스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왔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서비스센터 부문 13년 연속 1위로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