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KB증권과 함께 하는 '밸류업 프로그램'…관련 콘텐츠 제공

 

(조세금융신문=송기현 기자) 정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발맞춰 KB증권이 관련 상품 정보 콘텐츠를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제공한다.

 

23일 KB증권에 따르면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은 기업가치 제고와 주주 환원 확대 계획으로 투자자와 소통하며 국민과 기업이 상생·성장하도록 정부가 중장기적 관점에서 추진하는 정책이다.

KB증권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동행하는 취지로 '어게인 바이 코리아,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은 KB증권과 함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선정했다.

또 투자자 개별 투자성향에 맞춰 선호하는 상품·서비스를 쉽게 찾아 투자하도록 도와주는 안내 페이지를 KB증권 대표 MTS 'KB 마블'에 노출했다.

KB증권은 정부가 3분기 발표 예정인 '코리아 밸류업 지수' 출시 전에도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 스스로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구성, 손쉽고 빠르게 투자할 수 있는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관련 프리셋 7종을 제공했다.

 

다음 달에는 마블에 '밸류업 상품관'을 개시해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홍구 KB증권 사장은 "한국 증시 도약을 위해 기업과 투자자가 적극 동참하도록 지원하는 것은 증권사가 마땅히 해야 할 책무"라며 "이는 KB금융그룹이 추구하는 상생 가치와 방향을 같이 해 코리아 디스카운트가 해소될 뿐 아니라 궁극적으로 국민 자산형성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