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탐앤탐스, 과천 비상교육점 오픈…“2040 세대 북적”

이용 편리성ž인테리어를 통해 ‘비상교육 신사옥’ 내 랜드마크 부상 조짐
해피아워 할인, 프레즐베이글 증정 등 유인 요소로 가득한 오픈 이벤트도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위치한 비상교육 신사옥에 '과천 비상교육점(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2길 54, 그라운드브이 1층)'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오픈 초기부터 단골 고객들로 북적이며 활기를 띄고 있는데, 그 비결로는 이용 편리성과 공간이 주는 고유의 감성이 주요 요인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덧붙였다. 

 

즉, 4호선 인덕원역 및 제2경인고속도로에 근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주차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는데다,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고심한 흔적을 찾아볼 수 있고, 

 

날개 형상 구조물로 이루어진 비상교육 신사옥 1층 외관을 고려해 매장과 로비의 경계가 없는 오픈형 구조를 채택, 건물 디자인이 지닌 확장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으며, 여기에 한 쪽 벽면을 가득 채운 통창은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할 뿐 아니라, 사진이 잘 나오는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설명이다.

 

탐앤탐스는 ‘과천 비상교육점’ 오픈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피아워로 지정된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사이에 매장을 방문하면, 자사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 프레즐베이글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음료나 디저트를 15,000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프레즐베이글 1개를 증정하며. 4월 17일까지는 자사 봄 시즌 음료 ‘슈크림 라떼’ 2종 포함 20,000원 이상 구매 후, 구글폼을 제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마룰즈’의 신상 파우치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비상교육 입주기업 직원 외 초ž중학교 학생 및 학부모, 인근 아파트 주민 등 다채로운 범위의 고객들을 모두 환영하는 직영점을 선보인다”며 “그라운드브이 내의 만남의 장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신선한 메뉴와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