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오비맥주,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온라인 광고 17일 선봬

(조세금융신문=양학섭 기자)산토리 프리미엄 몰트(이하 산토리)는 17일부터 네이버,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크리미서버(휴대용 맥주 거품 기기)로 생맥주처럼 즐기는 산토리 맥주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날 위한 순간 특별한 날,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라는 주제 아래 캔맥주도 크림거품이 풍성한 생맥주처럼 즐기게 해주는 ‘크리미서버’와 함께하는 여유로운 주말을 그렸다. 신예 배우 송원석이 산토리 맥주와 어울리는 스테이크를 직접 요리해 화제다.


산토리 관계자는 “‘크리미서버’ 이벤트를 펼치며 캔맥주로도 거품이 풍성한 생맥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크리미서버’로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산토리 맥주의 매력이 전달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의 ‘크리미서버’는 캔맥주로 부드러운 크림 생맥주 맛을 구현하는 휴대용 기기로, 일반 캔 맥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크리미(Creamy)한 거품을 추출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산토리 맥주를 경험할 수 있다. 마트, 편의점, 맥주 업장에서 산토리 맥주를 구입하거나 음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티커와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당첨되면 ‘신형 크리미서버’를 받을 수 있다.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는 일본 1위 프리미엄 맥주로 일본에서 유일하게 11년 동안 연속 성장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맥주를 만들겠다는 집념으로 30년 이상 연구한 끝에 탄생한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는 모든 공정 단계에 걸쳐 최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재료와 공법을 차별화했다. 특히, 투자를 아끼지 않은 제조 공법으로 세계 희귀 품종 다이아몬드 몰트의 진한 맛과 체코산 아로마 홉의 풍부한 열매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