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코카콜라 ‘씨그램’,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음료로 첫 선

(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코카-콜라사는 스파클링워터 브랜드 ‘씨그램’이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음료로 첫 선을 보이는 씨그램은 다양한 주제로 펼쳐지는 해운대 비프빌리지 ‘씨그램 스파클링 라운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해 부산을 찾은 영화팬들을 맞을 예정이다.


‘씨그램 스파클링 라운지’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마치 영화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포토존 ‘씨그램 스파클링 그린 카펫’을 비롯해 전시존 ‘씨그램 스파클링 룸’, 체험존 ‘씨그램 스파클링 바’ 등 세 부스로 운영되며, 현장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하면 씨그램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그동안 ‘글라소 비타민워터’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영화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했던 코카-콜라사는 이번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트렌디한 스파클링 제품인 ‘씨그램’으로 영화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상쾌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