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메트라이프생명, 고아계약 전담 시스템 구축

(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사장 데미언 그린)은 미관리 고객(고아계약)에 대한 전담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9일 밝혔다.

담당 설계사가 회사를 그만 두거나 이직을 했을 경우 발생하는 ‘미관리 고객’에 대한 유연한 관리를 위해 전담 시스템을 별도로 개발한 것이다.

이 시스템의 계약 관리, 신규 담당자 배정 관리, 관리 현황 조회, 목표 관리 등의 항목을 통해 회사는 미관리 고객 발생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신규 관리자를 즉시 배정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새로 배정된 관리자의 활동 내역과 유지율 조회 등을 통해 진척상황을 확인하여 관리의 미진한 부분이 발견되면 즉시 조치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담당자 변경 안내, 계약 관리 지원, 보유계약 안내, 정기 안내 등 관련 업무를 전담하는 콜센터도 신설했다. 

메트라이프생명 데미언 그린(Damien Green) 사장은 “이번 시스템과 콜센터 구축을 바탕으로 미관리 고객에 대한 체계적인 계약 관리가 가능해져 고객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