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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알뜰폰 제공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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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금융신문)신한생명(대표 이성락)은 SK텔링크와 제휴를 통해 ‘알뜰폰 제공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알뜰폰이란 이동통신망을 가지지 못한 사업자가 기존 이동통신사의 망을 빌려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을 말한다.

 

이 서비스는 어린이와 청소년, 실버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가입 1인당 최대 3대의 알뜰폰을 본인 또는 가족명의로 신청할 수 있다.
 

적용되는 상품은 신한Smart인터넷보험(http://e.shinhanlife.co.kr)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상품과 대면, 비대면 채널에서 판매중인 어린이보험(3종)과 실버보험(2종)이다.
 

신한생명 인터넷보험팀 관계자는 “해당 서비스는 초중고 자녀를 둔 부모와 통화량이 적은 실버세대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실시하게 됐다”며  “대리점 수수료가 없고 사업자가 이익을 최소화하는 등 일반 알뜰폰 요금보다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해서 무료로 보험을 가입하는 효과도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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