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SK텔레콤 ‘T라이프’ “선착순으로 할인·무료 혜택 드려요”

(조세금융신문=최일혁 기자) SK텔레콤은 매일 특정 시간대에 외식·커피 할인, 영화·e북 콘텐츠 무료 등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20·30대 직장인 특화 생활 서비스 ‘T 라이프(Life)’6일 출시했다.

 

‘T라이프20·30대 직장인들이 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출근, 점심, 퇴근, 주말 등 특정 시간대에 적합한 혜택을 전용 앱을 통해 선착순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이다.

 

예를 들어 출근 시간에는 커피·베이커리 할인, 점심에는 외식·쇼핑 할인, 퇴근 시간에는 레스토랑 할인이나 무료 영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식이다. 혜택은 하루 4(오전 6· 10, 오후 2· 5), 매일 업데이트된다.

 

‘T라이프20·30대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직장인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장 위주로 제휴처를 확보했다. ‘T라이프제휴처는 커피빈, 도미노피자, CU, BBQ, 롯데마트 온라인몰 등 총 17개로, 지속 확대될 예정이다.

 

아울러 ‘T라이프는 지인끼리 메신저로 각종 생활 혜택·쿠폰을 공유하는 점에서 착안해 ‘T라이프의 혜택을 메신저를 통해 다수의 지인들과 공유할수록 혜택 규모가 커지는 방식도 도입했다. 예를 들어 피자 20% 할인 혜택을 지인 5명에게 공유하는 미션에 성공하면 할인율이 50%로 올라가게 된다.

 

‘T라이프는 이동통신사 관계없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T라이프전용 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T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용 앱은 향후 출시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은 ‘T라이프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앱을 다운받거나 지인에게 혜택을 공유한 총 21천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