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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백색가전 ‘LG 시그니처’ 체험존 4배 확대

(조세금융신문=최일혁 기자) LG전자가 전국 40여 매장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체험존을 상반기까지 4배 규모인 160개 이상으로 확대한다.

 

LG전자는 지난달 말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국내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전용 체험존을 구축하고 있다. 일부 매장에서는 VIP 고객들을 초청해 ‘LG 시그니처를 소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판매,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 각 분야별 명장들로 구성된 전담인력을 운영하는 등 ‘LG 시그니처구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LG 시그니처구매 고객에게는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다른 장소로 무상으로 이전설치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제품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해 준다.

 

LG전자는 5월 말까지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등 ‘LG 시그니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입 제품에 따라 로봇청소기, 와인셀러, 안마의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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