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서울테크노파크, 청운대와 창업기업 지원 육성 및 고용창출 위한 MOU 체결

박기순 원장 "창업기업 지원육성으로 고용창출에 기여하겠다"

(조세금융신문=양학섭 기자)서울테크노파크(원장 박기순·사진)14일 오후 2시 서울테크노파크  대회의실에서 청운대학교와 창업기업 지원육성 및 고용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서울테크노파크 박기순 원장, 청운대학교 이상렬 총장을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테크노파크와 청운대학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창업기업 지원육성 및 고용창출을 위하여 양 기관이 창업기업의 발굴 및 지원을 통해  우수하고  참신한 아이템과 도전정신으로  창업을  하고자 하는  기술인재의 양성과 보급을 통한 지역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 고용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상호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세부 협약사항에 따라 양 기관은 창의 인재양성 및 창업지원 사업(프로그램) 상호 협력 추진 노원구 1인창조기업비즈니스센터, 시니어기술창업센터 입주기업의 청운대 창업맞춤형 지원사업의 창업기업 추천 등을 포함하는 포괄적 의미의 사후지원 활성화 창업지원사업 현황파악·공유·지역창업기업 연계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박기순 서울테크노파크 원장은 충남과 인천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청운대학교와 협력하여 예비창업자 및 1인창조기업을 포함한 기술창업기업에 대한 창업교육 및 창업지원, 멘토링, 기술창업기업 개발기술 사업화 지원을 활성화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생태계를 활성화하여 서울테크노파크가 대한민국 중부권의 창업 및 기업지원메카로 확산시키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