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강남스타일’과 어깨 나란히 한 ‘김연아 무풍쏭’

온라인 공개 19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뷰 돌파


(조세금융신문=최일혁 기자) 삼성전자가 무풍에어컨 ‘Q9500’ 홍보를 위해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한 김연아 무풍쏭영상이 온라인 공개 19일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 김연아 무풍쏭’ 1000만뷰 달성은 유튜브에서 최다 조회 수 영상에 이름을 올린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첫 공개 후 19일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달성한 것과 동일한 기록이다.

 

무풍냉방편·무풍제습편·무풍청정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김연아 무풍쏭은 참신한 컨셉과 흡입력 있는 구성, 삼성전자 모델 김연아의 스타성이 시너지를 일으키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에어컨을 끄면 덥고 키면 추운 열대야의 무더위, 온 집안이 눅눅해져 가는 장마철의 꿉꿉함, 창문을 열면 뿌연 먼지가 들이 닥치는 환절기 등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음직한 불편한 상황을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으로 극복하려는 한 가족의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김연아 무풍쏭영상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제품의 혁신 가치를 이슈화 하는데 성공했다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무풍에어컨 ‘Q9500’과 함께 건강하고 상쾌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