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우리카드, 5월 황금연휴 이벤트 ‘풍성’

연휴기간 우리카드 이용하면 포인트가 최대 2배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우리카드(대표이사 유구현)는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가정의 달 황금연휴기간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연휴기간 중에 신용·체크카드를 보유한 개인회원(일부 카드 제외) 대상으로 포인트를 최대 2배까지 적립해주는 더블포인트 이벤트를 갖는다. 또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연휴기간 중 가족여행을 떠나는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외식, 쇼핑, 주유, 놀이공원, 문화(도서, 공연) 등 5대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50만원, 2등 20만원, 3등 5000포인트 등 총 2016명에게 캐시백과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 기간중에 우리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영수증을 눈 여겨 볼만한다. 카드 승인번호 뒤 4자리가 카드 이용일과 일치하는 경우 해당 이용금액 전액(건당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를 들면 5월 6일에는 승인번호 0506인 경우가 이에 해당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위한 알뜰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우리카드 스마트앱 제휴몰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로 뽀로로·헬로키티 16종,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홍삼·카네이션 3종을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비씨카드와 공동으로 다양한 가맹점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마트·롯데마트(토이저러스 제외)에서 우리카드로 행사대상 완구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11번가에서 완구 구매 시 즉시할인, 티몬에서는 완구 특가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다음달 6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가정의 달 황금연휴기간을 우리카드 고객들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부모님과 자녀의 선물 구입 및 가족 나들이 길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