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목록

세정 ‘트레몰로’, 여름 시즌 맞이 ‘2016 쿨링 시리즈’ 출시



(조세금융신문=최일혁 기자)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기능성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은 기본, 통기성 등의 기능을 갖춘 냉감소재 제품을 찾고 있는 것.


이에 패션기업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남성 스마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트레몰로(TREMOLO)’가 시원한 여름을 위한 ‘2016 쿨링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2016 쿨링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쿨링 슈트는 냉감기능은 물론, 편안한 활동성까지 갖춘 지난 시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흡한속건의 쿨맥스 프리미엄 스트레치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하여 입은 듯 안 입은 듯 착용감을 극대화해 더운 여름 오랜 시간 착용하는 상황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공기처럼 가벼운 경량의 폴리 소재를 사용한 에어 펌핑 점퍼는 은은한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청량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이번 시즌 추천 아이템이다. 스판이 들어간 엠보 소재의 티셔츠 등과 매치하면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셔츠, 팬츠 등의 제품이 쿨링 시리즈로 출시 돼 시원한 착장을 돕는다.


세정의 염학재 트레몰로 사업부장은 매년 때이른 무더위가 찾아와 쿨링 소재를 찾는 사람이 전년에 비해 빨라지고 있는 편이라며 입을수록 시원한 트레몰로의 쿨링 시리즈는 청량한 느낌을 유지시켜 줘 여름철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레몰로는 홈페이지에 댓글로 트레몰로 4행시를 작성하는 고객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를 증정하는 ‘4행시 이벤트및 매장 내 비치된 이벤트 포스터를 촬영하여 방문 시 양말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트레몰로의 쿨링 시리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 세이브존 등의 유통매장에 입점한 220개의 트레몰로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www.tremol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